- 미국에 비해 상대적으로 학비가 저렴하면서 교육환경이 우수한 선진국입니다.
- 공교육 시스템이 안정되어 있어 공립학교 수준들의 높습니다.
- 범죄율이 낮아 특히 청소년교육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이민연계 프로그램이 있어서 학위취득 후 취업과 영주권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캐나다 영어는 북미에서도 최고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미국의 앵커들 중 대다수가 캐나다 출신이라는 점이 캐나다 영어의 우수성을 인정합니다.
   정통 북미영어를 배우시려면 캐나다가 우수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 퀘벡주와 뉴브런스윅 주는 불어와 영어를 공용어로 채택하여 불어까지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캐나다 유학은 2013년을 기점으로 수속에 있어 많은 변경사항들이 있습니다.
   비자오피스가 마닐라로 이전되고 온라인 수속으로 바뀌면서 아직 시스템이 안정화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서류미비 시 자칫 비자거절로 이어질 수 있으니 처음부터 제대로 된 파일링이 특히 중요합니다.
- 캐나다는 미국과 같이 주정부 (Provincial government) 단위로 관리되며 이를 연방정부
   (Federal government)가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각 주별로 혜택이 다양하고 기후 및 특성이 다 다릅니다.
   지노스는 고객님의 상황에 가장 적절한 선택안을 제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캐나다 수속을 메인으로 진행해온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무려 98%의 비자합격률을 자랑합니다.
- 고객의 상황을 충분히 파악하여 상담하고 절대 무리한 수속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고객님 상황별로 위험요소가 무엇인지 충분히 전달하여 유학이 고객님에게 맞는 선택인지 그리고
   유학을 진행하려면 어떤 위험요소를 감수해야하는지까지 미리 안내를 해서 대비하시도록 도와드립니다.
- 서류작업이 원스톱으로 진행됩니다.
   바쁜 고객 여러분의 시간을 감안하여 전화상담만으로도 모든 안내가 될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노스 고객님의 70%이상이 소개 고객이시고 이분들은 내방 없이도 전화상담과 서류 우편송달
   만으로 최종비자를 손에 넣으셨습니다.
한번에 안내되는 서류리스트, 중간 중간 문의사항에 대한 직원들의 즉각적인 응대,
철저한 팔로우업은 지노스만의 따라올 수 없는 장점입니다.

고객님이 그 편리함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Since 1999 All rights reserved. Jinos Translation & Consulting Services
상호: 지노스 주소: 서울 광진구 자양로 129 Y타워 9층 대표이사: 유수경 이메일: jinos@jinos.com
사업자 등록번호: 206-28-26198 통신판매 허가번호: 2011-서울광진-0153 전화: 02-477-5283 팩스: 0303-0477-5283